카피, 비주얼과 같은 기발한 광고 표현물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
광고의 본질, 즉 아이디어의 시작이 되었던 인사이트까지 샅샅이 엿볼 수 있는 책.
부산국제광고제 수상작들을 담아낸 책이다.
특히 광고 입성 초기에 레퍼런스 공부할 때 딱 좋은 책. 설명도 일목요연하게 되어 있어 술술 읽힌다.
'글쓰기를 위한 :: 자유로운 [언어 영감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나만의 끄적 팁] 불필요한 복수형태 쓰지 않기 (0) | 2021.04.13 |
---|---|
[창작시] 비 (0) | 2021.04.12 |
[나만의 끄적 팁] 적고 나서, 다시 훑는 습관 (0) | 2021.04.12 |
[좋아하는 단어] 아름다운 뜻을 가진 - eunoia (0) | 2021.04.12 |
[창작시] 밤 (0) | 2021.04.10 |